버선코란 무었인가요?  
  코의 옆모양이 버선코처럼 생겼다하여 버선코라는 명칭을 사용하고 코끝이 살짝 올라가 애교스러워 보이기도 합니다. 실리콘이나 고어텍스를 이용하여 콧대를 세우고 코끝의 벌어진 연골을 모아주고 필요 없는 살과 연골을 없앤 후 그 위에 자기 연골이나 알로덤 등을 사용하여 코끝을 한포인트 높여주면 예쁜 버선코가 됩니다. 이때 콧대가 울퉁불퉁하다면 살짝 갈아주어 콧대를 높이면 됩니다.
 
성형후 돼지코가 가능한가요?  
  코성형을 하면 걱정이 되는 것이 바로 돼지코가 안되는 것인데 돼지코가 되는 수술이 있습니다. 코 수술후에 돼지코가 되는지 여부는 수술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콧대는 고어텍스로 하시고 코끝은 연골로 하시면 돼지코가 가능합니다. 물론 수술전 만큼은 안되지만 그래도 자연스러운 코와 부드러운 코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술 후 삐뚤어져 보이는데...  
  누구나 다소 비뚤어져 있는데 육안으로 구별이 힘들 정도 입니다. 만일 코 수술 후에 코가 비뚤어 보인다면 몇가지 증상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경우는 수술 전부터 휜 코입니다. 이 경우는 수술 후에 가라앉는 과정에서 조금 더 두드러져 보이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그 이외의 경우라면 코 수술시 넣은 인공삽입물의 위치가 비뚤어진 것입니다. 수술 후 6개월까지는 자리를 잡는 과정에서 어느 정도 비뚤어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이후에 비뚤어진 경우라면 수술 도중에 조금 옆으로 비뚤어 진 경우, 수술 후 삽입물이 완전히 자리 잡기 전에 (경미한) 충격이 가해진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는 삽입물을 뺀 후 다시 집어 넣어야 하지만 완전히 자리 잡는 과정에서 충분히 교정이 가능합니다.
 
 
 
 





다음지역정보로찾기 네이버 지역정보로 찾기 야후 거기로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