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방법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어쩔 수 없이 생기는 것이 주름이라고 하지만, 주름이 생기는 것에 초연할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웃다 말고 주름이 생긴다며 눈꼬리를 받쳐드는 여성이 계신가 하면, 이마의 주름을 없앤다고 애써 눈에 힘을 주시는 바람에 이상한 인상을 풍기게 되는 중년 남성들도 계십니다.
그러나 세월을 막을 수 없듯이, 삶의 나이테인 주름을 완전히 감추기는 어려운 일입니다.
주름은 신체가 노화됨에 따라 나타나는 일종의 피부 변화입니다. 사람은 나이가 들면 뼈에 있는 칼슘이 빠져나가고, 피하지방은 줄어들게 됩니다. 이처럼 피하지방이 줄어들면 진피조직내에 있는 엘라스틴(Elastin)과 콜라겐(Collagen)이라는 탄력 섬유의 생성이 저하되어 피부가 늘어지게 되고, 이렇게 탄력을 잃은 피부는 주름이란 형태로 변화하게 됩니다.
얼굴 중에서는 피부가 가장 얇은 눈 가장자리에 가장 빨리 주름이 생깁니다. 다음으로는 이마, 입가, 턱밑, 귀의 순으로 옮겨갑니다. 20 대 후반에 눈 가장자리의 주름을 시작으로, 30 대 초반 눈꺼풀, 40 대 이마 및 눈가, 그리고 50 대에는 턱선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주름을 제거하는 방법은 오래 전부터 처방되어 왔습니다.
예전에는 주름 예방에 주력해 왔으나, 요즈음에는 약품을 이용한 피부 박피술을 필두로 내시경 수술, 레이저 수술 등 첨단화된 주름 퇴치 방법이 동원되고 있습니다.
 
수술적 방법  
  상안검 성형술, 하안검 성형술, 눈썹 거상술, 이마 거상술, 안면거상술, 목거상술  
비수술적 방법  
  피부박피술, 보톡스, 레스틸렌  
 
 
 





다음지역정보로찾기 네이버 지역정보로 찾기 야후 거기로 찾기